김병기 서예가·전북대 명예교수 군자는 가슴에 덕을 품고.
김병기 서예가·전북대 명예교수 군자는 가슴에 덕을 품고.덕(德)은 곧 ‘득(得:얻음)이다.
늘 땅이나 돈만 품고 살면 덕은 물론 땅도 돈도 오히려 들어오지 않는다.9% ‘치매 테스트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백수도 ‘4억 주담대 된다신용카드 이렇게 긁어라돈 빌리려면 오후에 가라대출의 신이 픽한 은행 2곳내가 쌌지만 정말 심하네지독한 그 냄새.소인은 가슴에 땅(부동산)을 품으며.
예나 지금이나 사람 사는 모습은 크게 달라진 게 없다는 뜻이리라.러닝의 함정더 중앙 플러스이문열.
김병기 서예가·전북대 명예교수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비서실장은 정진석 아니다?한동훈이 때린 ‘김건희 7간신내가 집에 가서 물어보고김건희 개입에 이런 소문 돈다하루 만에 뒤집힌 해명용산.
땅이나 돈이 많다고 해도 덕이 없으면 ‘수전노(守錢奴:돈을 지키는 노예)일 뿐이다.그가 비행기로 미국을 다녀 온다면 더 큰 이익이 되지 않을까.
김건희는 성역인가더 중앙 플러스부동산 X파일5억에 사놓고 200억에 판다재벌 2세의 옥수동 알박기?백현동 옹벽의 추악한 진실은혜 갚겠다 기자 회유한 男규정 바꿔 385억 셀프대출?건설조합 넘버2 ‘이상한 행각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똥파리 알까도 바라만 봤다5년 은둔 청년 꺼낸 마법시동생과 재혼한 ‘우씨왕후남편 선택한 여인들의 정체몸은 스트레스 받는 운동90% 잘못 뛴다.결과적으로 김 위원장은 핵과 미사일 시위가 먹히지 않자 외부로 시선을 돌렸다.
러시아와 전략적으로 협력하고.‘백문이 불여일견이라 했던가.